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백업 프로그램과 유용한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참여 댓글을 부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프로그램과 하드웨어 필테등 올릴 생각입니다. nukko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계적인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 업체인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 이하 WD 코리아)는 오늘, 업계 최초로 1TB (테라바이트)의 2.5인치 SATA (시리얼 ATA)하드디스크 'WD 스콜피오 블루 (WD Scorpio® Blue™)'를 출시하여, 2.5인치 HDD의 용량의 한계를 또 한번 극복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신제품은 강력한 성능의 각 333GB(기가바이트) 플래터 세 장을 탑재하여 1TB의 용량을 달성했으며, 이동식 HDD 및 노트북형 컴퓨터 사용자들에게 한계를 뛰어넘는 용량을 제공하게 되었다. 또한, 웨스턴디지털은 1TB 모델과 더불어 750GB ‘WD 스콜피오 블루(WD Scorpio Blue)’ HDD도 함께 출시했다.

 

WD 스콜피오 블루 1TB와 750GB 제품은 12.5mm 폼팩터를 통해 작은 두께를 실현하여, 최근 출시된 ‘마이패스포트 에센셜 SE 포터블 USB 드라이브 (My Passport™ Essential™ SE Portable USB Drive)’와 같은 외장 스토리지 제품에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노트북 혹은 저소음, 저발열 소형 데스크탑 컴퓨터 등에도 적합하다. 이번에 출시된 두 제품 모두 3Gb/s (초당 3기가비트)의 빠른 전송속도와 5,200rpm의 플래터 회전속도, 8MB의 버퍼 캐시 메모리를 내장하고 있다.

 

WD부회장이자 고객 시스템 총괄인 짐 모리스(Jim Morris)는 “발전하는 모바일 컴퓨팅과 디지털미디어 기술의 융합으로 인해, 소형 이동장비도 데스크탑 수준의 저장용량을 필요로 하고 있다. 웨스턴디지털의 이번 신제품들을 통해, 고객들은 장소에 관계없이 더 많은 디지털 자산을 저장할 수 있고, 주요데이터나 노트북 전체의 자료를 ‘마이패스포트' 드라이브에 백업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WD 스콜피오 블루 1TB와 750GB 제품은 높은 수준의 성능과 용량, 낮은 전력소비, 이동형 장비를 위한 저발열을 실현하였으며, 안전한 충격방지 설계를 통해 안정성을 극대화 하였다.

TAG ,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