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백업 프로그램과 유용한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참여 댓글을 부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프로그램과 하드웨어 필테등 올릴 생각입니다. nukko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FM네트웍스는 2WAN 인터넷 공유 환경을 더욱 빨라진 기가비트로 구성할 수 있게 해 주는 2WAN 기가비트 백업공유기 ipTIME X3007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ipTIME X3007은 기가비트 랜 제품의 발열 문제와 고급 장비로서의 안정감과 신뢰감을 고려하여 메탈 케이스를 채택하였다.


 

 

ipTIME X3007은 2개의 WAN 포트가 탑재되어 있어 2개의 인터넷 회선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고 로드발랜싱과 라인 백업의 구성이 가능한 제품으로 2개의 WAN포트와 7개의 LAN포트는 모두 기가비트 유선랜으로 구성되어 내부 PC간 데이터 전송을 1000Mbps까지 지원한다.


또한, 170Mbps급 유선 NAT 처리 능력으로 2개의 WAN에 연결된 광 인터넷 속도를 완전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광랜 서비스가 200Mbps급으로 진화할 경우에도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 돋보인다.

 

특히, ipTIME X3007는 일반 기가비트 제품에 비해 단말 PC 사이의 내부 유선 전송 속도를 비약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점보프레임 기능을 탑재하여, 저사양 PC의 경우 약 75%의 속도 향상을 얻을 수 있다고 EFM은 밝히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