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백업 프로그램과 유용한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참여 댓글을 부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프로그램과 하드웨어 필테등 올릴 생각입니다. nukko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뱀부시리즈 구매하고, 홈페이지 등록하면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이 따라온다!

-  6월까지 계속되는 도너츠 이벤트와 함께하는 뱀부 선물 릴레이

 

2009. 5. 15/ 서울 –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행사기간 중 뱀부(Bamboo), 뱀부펀(BambooFun)을 구매한 후 웹에 등록하는 모든 고객에게 6천원/1만원 상당의 도너츠 기프티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와콤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가족 및 친지들의 선물로 각광 받고 있는 태블릿 ‘뱀부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던킨 도너츠에서 도너츠를 구매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제공함으로써 태블릿 구매에 재미와 감동을 더할 계획이다.

 

뱀부펀은 전자 펜 타입으로 종이에 그리는 것처럼 컴퓨터에 입력이 가능해 누구나 쉽고 자유롭게 쓰기, 스케치, 채색하기, 사진보정 등을 할 수 있다. 초등학생을 비롯한 젊은층에서는 사진 보정이나 간단한 일러스트로 자신의 블로그를 꾸미는데 활용하기도 한다. 그리고 뱀부는 일반 가정 및 직장 사용자들이 마우스 대용 펜 태블릿으로 활용하기도 한다.

 

오는 6월 말까지 진행되는 와콤의 도너츠 기프티콘 이벤트는 행사 기간 중 뱀부, 뱀부펀 제품을 구매하고 제품에 부착된 행사스티커의 응모번호를 와콤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등록된 고객 핸드폰으로 6천원 또는 1만원 상당의 던킨 도너츠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SMS로 보내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와콤 공식 홈페이지(http://www.wacom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와콤 마케팅부 성상희 차장은 “뱀부펀은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쉽게 활용할 수 있는 크리에티브 저작도구로 관심을 받고 있고,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다”고 말하며,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태블릿 구매와 더불어 재미와 감동까지 함께 주고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