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백업 프로그램과 유용한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참여 댓글을 부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프로그램과 하드웨어 필테등 올릴 생각입니다. nukko



응급 센터라 함은 윈도우 부팅이 불가능하지만 윈도우 부팅 이전에 부팅과정에서 디스크샷을 실행시킬수 있도록 하는 과정입니다.
응급 복구 센터 출력 표시는 바이오스 체크 다음에 CD / USB 등 부팅 다음에 출력 표시를 합니다
응급 복구 센터 출력 표시 시간은 1초부터 10초까지 설정할수가 있습니다. (디스크샷 설치 고급 옵션 과정에 있음)


그림에서 보여주듯이 응급 센터 호출 대기 표시입니다. 백스페이스 (BS)키를 위 표시중에 클릭하면 응급 복구 센터가 실행됩니다


응급 복구 센터의 원래 모습입니다.이후 복구 센터 이미지에는 과정을 강조하기 위한 빨간 네모 박스를 하였습니다.
현재 표시는 시스템 복구 선택 상태입니다. 위 상태에서 엔터를 하면 시스템 복구를 위해 재부팅이 되면서 복구가 됩니다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방향키를 상하 버튼을 이용합니다. 명령은 엔터로..


디스크샷 해제 선택 상태입니다
디스크샷을 해제하면 디스크샷은 설치 생성 시점으로 복구가 되면서 해제 상태가 됩니다


디스크샷 저장 옵션입니다
디스크샷 저장의 경우에는 현재 컴퓨터 시스템 (C:\) 상태 그대로 저장을 하고 디스크샷은 해제가 됩니다.
현재 시스템 상태가 안정적이라면 위 저장을 하시고 부팅후에 디스크 조각모음등을 하신후에 디스크샷을 생성하시면 됩니다 (추가 설치 프로그램등을 설치후에 디스크샷 생성)


디스크샷 삭제 선택 상태입니다.
디스크샷 삭제를 하시면 디스크샷 설치 생성 시점의 시스템 상태 복구가 되면서 디스크샷 삭제가됩니다.

위 응급 복구 센터에서 아무 작업도 하지 않고 빠져 나올려면 ESC를 클릭하면 됩니다.

위 응급 복구 센터의 각 기능에 대해서는 별도 리뷰에서 다루려고 합니다.

이상 응급 복구 센터에 대해서 마치겠습니다.

이 글의 출처는 http://www.korbos.com/kr/ 
                 
http://nukko.tistory.com/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