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백업 프로그램과 유용한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참여 댓글을 부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프로그램과 하드웨어 필테등 올릴 생각입니다. nukko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픽카드의 명가 앱솔루트코리아 ( 대표이사 이태화 http://www.abko.co.kr ) 에서는 전문가를 위한 동영상 트랜스코딩 카드인 Leadtek WinFast PxVC1100를 출시했다.

 

Leadtek에서 개발한 Leadtek WinFast PxVC1100는 도시바의 하이퍼포먼스 스트림 프로세서인 SpursEngine를 기반으로 하는 동영상 트랜스코딩 카드이다. 이는 도시바의 Cell Broadband Engine의 아키텍쳐를 영상 처리 전용으로 개량하여 하드웨어적으로 가능한 MPEG-2, MPEG-4 AVC/H.264 디코더를 탑재하여 디코딩에 대한 고속처리가 가능하다.

 

 

 

Leadtek WinFast PxVC1100 CPU 리소스를 사용하지 않고 자체 프로세서를 통해 처리함으로써 1080p 동영상을 빠르게 디코딩처리 한다. 기존의 CPU에 비해 최대 3배 빠른 속도로 디코딩 처리할 뿐만 아니라 풀로드에서 7W정도의 전력만 소비한다. 인코딩에서는 최대 5배 빠른 처리 능력을 보여준다.

 

TMPGEnc 4.0 Xpress를 지원하며 Adobe Premiere Pro CS3, CS4, Media Encoder를 위한 플러그인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 문의 : (02)716-6114, 앱솔루트코리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스토리지 및 PC주변기기 전문 업체인 버팔로(대표이사 사이키 쿠니아카 www.buffalotech.co.kr)가 세계시장조사기관인 In-Stat(인스탯)의 네트워크 스토리지(Network Storage) 시장 조사 자료에서 2008년 컨슈머 네트워크 스토리지 부분 세계 1위를 달성했다.

 

최근 발표된 In-Stat의 2008년 전 세계 네트워크 스토리지 시장 조사 자료에 따르면, 버팔로의 컨슈머 네트워크 스토리지 제품군은  지난해 전 세계 시장에서 판매된 144만6,100대중 30만6,400대를 판매해 시장점유율 21.2%를 달성해 2007년에 이어 2년 연속 네트워크 스토리지 컨슈머 부문 세계 1위를 달성하는 영광을 안았다.

 

 

 

 

그 뒤를 이어 웨스턴디지털이 22만2,000대를 판매해 시장점유율 15.3%, 아이오메가가 10만6,000대를 판매해 7.3%를 기록했으며 디링크(D-Link)와 HP가 순위권에 올랐다.

 

일반 스토리지와는 달리 네트워크 기능을 지원하는 스토리지는 랜케이블 및 무선네트워크를 통해 같은 사무실에 근무하는 여러 명의 사용자들이 한 스토리지에 접속해 파일을 공유하거나 다양한 부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제품이다.

 

버팔로는 현재 개인 및 소호시장에 적합한 링크스테이션 라이브(LinkStation Live), 링크스테이션 미니(LinkStation Mini), 링크스테이션 프로 듀오(LinkStation Pro Duo) 링크스테이션 쿼드(LinkStation Quad), 테라스테이션 프로lll(TeraStation Prolll) 시리즈 등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컨슈머 네트워크 제품군을 국내시장을 비롯해 전 세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버팔로의 해외사업 총괄담당자인 이나바 사토시 이사는 “그 동안 버팔로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컨슈머용 네트워크 제품군을 선보여 온 점들이 세계시장 1위라는 결과로 나타난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용 환경 등을 고려해 다양한 NAS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세계 컨슈머 네트워크 스토리지 시장 1위를 굳건히 지키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계시장조사기관인 In-Stat는 글로벌 경기 불황속에서도 2009년도 세계 컨슈머 네트워크 스토리지(Network Storage) 시장이 2008년 144만6,100대 대비 13% 성장한 163만4,100대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