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백업 프로그램과 유용한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참여 댓글을 부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프로그램과 하드웨어 필테등 올릴 생각입니다. nukko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김영민)가 6월 26일부터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운영 체제 윈도 7 무상 업그레이드 행사를 시작, 11월까지 이어간다. 삼보는 이와 함께 창립 29주년이 되는 7월 한달간 중고 PC 보상 판매, 탄소 캐쉬백 등으로 구성된 땡큐 페스티벌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업계 유일 64비트/ 32비트 함께 제공해 운영 체제 최대 4종까지 체험
중고 보상 금액 실시간 조회, 방문 회수 등 첨단 시스템으로 자원 활용 극대화

삼보의 윈도 7 업그레이드 행사의 특징은 PC 업계에서 유일하게 PC 자원 활용을 최적화 할 수 있는 64비트 운영 체제와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32비트 운영 체제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다. 6월 26일부터 윈도 비스타 홈 프리미엄, 윈도 비스타 비즈니스가 탑재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삼보 홈페이지에 윈도 7 무상 업그레이드를 신청하면 윈도 7 업그레이드 DVD를 받을 수 있다. 윈도 비스타 홈 프리미엄 제품 중 32비트와 64비트를 모두 지원하는 제품의 경우 윈도 7 업그레이드 행사 때도 32비트와 64비트 운영체제를 함께 주기 때문에 고객이 원할 경우 최대 4종까지 운영체제를 선택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중고 PC 보상 판매를 통해 자원 활용 극대화에 앞장선다. 행사 기간 동안 삼보컴퓨터 PC를 구매한 고객이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하면 중고 보상 판매 페이지 접근 자격이 부여된다. 고객은 간단한 클릭 몇번으로 현재 보유하고 있는 PC의 보상 가격을 알 수 있다. TG삼보서비스 지역 센터 엔지니어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서 제품을 가져가기 때문에 고객이 직접 택배로 보내야 했던 기존 보상판매에 비해 월등히 편리히다.


PC 업계 최초 탄소 캐쉬백 참여로 환경 보호 의식 고취

그린 IT를 선도할 목적으로 지난 4월부터 이산화탄소(Co2)는 2배 낮추고, PC 성능은 2배 높이자는 취지의 ‘에코2 로우 하이(Low High) 캠페인’을 진행중인 삼보는 이번 행사에서도 '친환경'을 강조한다. 지식경제부 주관하는 저탄소 녹색 캠페인인 ‘탄소캐쉬백’에 PC 회사로는 처음으로 공식 참여한 삼보는 친환경 에코슬림 노트북 ‘에버라텍 스타’ 라인업 중 1종 및 데스크톱 PC 행사 모델 3종 등 4종의 PC에 대해 ‘탄소캐쉬백’ 1만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환경 보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경제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구입 2년 후 듀얼코어 CPU를 쿼드코어로 무상 교체 해줌으로써 PC 수명을 연장, 고객에게 경제적인 혜택과 함께 자원 절약 효과도 함께 거두는 ‘체인지업 시즌2’ 마케팅도 7월까지 계속 진행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 델 인터내셔널㈜(www.dell.co.kr 대표 김진수, 이하 델코리아)은 성능과 스타일을 모두 갖추고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노트북 PC, 델 인스피론 14(Inspiron 14)를 선보인다.


 

 


델 인스피론 14는 일상적인 컴퓨터 작업은 물론, 이동성과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강화하면서도 가격은 소비자들의 눈 높이를 딱 맞추어 현명한 소비자들을 위해 태어난 제품이다. 아울러 소비자들이 원하는 사양으로 제품을 구성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 사양을 갖추어 학생을 위한 교육용 제품에서부터 업무용, 엔터테인먼트용까지 목적에 맞는 용도로 소비자가 직접 구성한다는 점에서 그야말로 다목적 노트북 PC라고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4형 LED 방식 디스플레이를 채택하여 보다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동시에 배터리 소모는 최소화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디스플레이는 16:9 HD 와이드 스크린으로 어디서든 와이드스크린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블루레이 드라이브를 장착한다면 HD 영화를 감상할 수 있어 그야말로 이동하는 HD 영화관으로 탈바꿈한다. 이 밖에도 강력한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와 고속의 7200RPM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탑재하여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에도 전혀 흔들림이 없다.
 
이 밖에도 선택 사양으로 블루투스, 130만 화소 초소형 내장 웹캠, 블루레이 드라이브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소비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목적의 제품을 꾸밀 수 있다.
 
2.4kg (6셀 배터리 기준)의 무게로 이동시 옆구리에 착 달라붙을 정도로 가뿐한 델 인스피론 14는 7가지 컬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디자인 측면으로도 한 수위이다. 옵시디안 블랙(Obsidian Black), 알파인 화이트(Alpine White), 체리 레드(Cherry Red), 아이스 블루(Ice Blue), 프리티 핑크(Pretty Pink), 지바 퍼플(Ziba Purple), 제이드 그린(Jade Green) 등 7가지의 상큼한 컬러는 나만의 개성을 한껏 뽐내기 충분하다.
 
델코리아의 한석호 부사장은 “다양한 노트북들이 출시되면서 고객들은 가격과 성능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원하고 있다. 이번 인스피론 14는 이런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다양한 컬러와 사양 옵션은 물론, 최신 16:9 LED 디스플레이까지 제공해 주고 있다”며 “더 나아가 인스피론 14는 컬러, 사양, 가격의 세 마리의 토끼를 잡은 제품으로 다목적 노트북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할 기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델 인스피론 14는 인텔 펜티엄 듀얼 코어 T4200, 250G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3GB 2 DIMM 800MHz 메모리를 갖춘 제품이 76만원대(부가세 포함)에 판매되며, 제품에 대한 상세 사양, 가격 및 구입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델코리아 홈페이지(www.de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오키시스템즈(대표 유동준, www.okiprinting.co.kr)는 오늘 오키가 개발 생산한 ‘오키타이퍼-2000 (OKITYPER®-2000)’ 전기 텔레타이프가 일본정보처리학회 (IPSJ: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of Japan)로부터 ‘정보처리기술유산 (Information Processing Technology Heritage)’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 모델은 생산 당시 시대의 기술을 잘 이해하고 반영한 가치를 인정받아 역사적인 유산으로 등록되었다.

 

 

 

정보처리기술유산 프로그램은 일본 정보처리 기술의 토대를 형성해 온 역사적인 제품과 업적뿐만 아니라, 일본 경제와 사회에 큰 공헌을 한 정보처리 기술과 시스템을 인증하기 위해 정보처리학회가 수여하고 있다. 학회는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높은 가치의 기술 유산을 널리 알리고 연구와 교육에 적용하여 유산을 보존하는데 앞장 설 계획이다.

 

오키타이퍼-2000은 천공 테이프 리더가 장착된 다기능 전자 텔레타이프로써 일본의 정부 기관과 기업들 사이에서 널리 사용된 바 있다. 이 제품은 오키프린팅솔루션 복합기의 출발점으로서 사무 자동화에 큰 기여를 했다. 제품의 크기와 무게를 줄이고 작동을 간편하게 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이 반영되었으며, 이를 통해 OA솔루션에 대한 오키의 장인정신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오키시스템즈의 유동준 대표는 “회사 제품이 역사적인 가치를 인정받아 제 1회 정보처리기술유산 컨벤션에서 인증을 받게 되어 큰 영광이 아닐 수 없다”면서 “오키는 128년의 역사를 통해 견고하면서도 혁신적인 OA 솔루션을 계승해 왔다”고 전했다. 이어, “오키의 이러한 정신은 현재 LED를 이용한 오키의 HD Printing에 그대로 반영되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전달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키타이퍼-2000은 현재 오키의 다카사키 지역 전시장에서 전시 중에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본 리뷰는 벤치클럽 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nyGate RG-5200A + XM-201U

AnyGate RG-5200A + XM-201U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