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백업 프로그램과 유용한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참여 댓글을 부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프로그램과 하드웨어 필테등 올릴 생각입니다. nukko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업체인 (주)가온디엔아이(대표이사 백필순)는 파워세이브 기능이 있는 스파클 GeForce 9800GT 512MB 프리미엄파워를 출시 했다.

 

 

스파클 GeForce 9800GT 512MB 프리미엄파워는 NVIDIA GeForce 9800GT 칩셋과 512MB GDDR3의 넉넉한 용량의 메모리를 얹었고 256bit의 메모리 인터페이스를 갖추었으며 코어/메모리클럭 550MHz/1800MHz로 작동한다. 


동시에 파워 세이브 기능으로 그래픽카드의 전력 소모량을 낮춰서 보조 전원 없이도 기존의 9800GT와 동일한 성능을 낸다는 점이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다.

 

스파클 GeForce 9800GT 512MB 프리미엄파워 는 앞선 랜더링 아키텍쳐, 2세대 퓨어비디오 HD, 쉐이더모델 4.0 과 DirectX 10, NVIDIA PhysX, CUDA 등의 여러가지 첨단기능 지원으로 게이밍 능력을 포함한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켜 소비자로 하여금 보다 나은 성능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스파클 GeForce 9800GT 512MB 프리미엄파워 의 정교한 쿨링시스템은 스파클 특유의 고품질 고성능 으로 오랜 사용에도 끄떡 없이 발열문제를 해결해 준다.

 

㈜가온디엔아이 오신희 이사는 “스파클 GeForce 9800GT 512MB 프리미엄파워는 엔비디아의 앞선 칩셋생산기술과 스파클의 강력한 R&D 가 결합한 결과 그래픽카드의 전력소비를 낮춤으로써 보조전원 없이도 기존의 그래픽카드와 동일한 성능을 안정적으로 내어 고성능 그래픽카드 솔루션의 제공과 함께 효과적인전력 절약 이라는 친환경적인 요소도 동시에 만족 시켜주므로 소비자들의 욕구 충족뿐 아니라 나아가서 범세계적인 트랜드인 환경보호에도 기여 한다는데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양은 다음과 같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mini-ITX 기반의 베어본 PC와 관련기기를 전문으로 공급중인 주식회사 비아코(대표이사 황진삼, www.viako.com)는 2009년 5월 15일 대만 Zotac사의 최신 mini-ITX 시리즈 보드 4종을 국내 출시한다.

 

   

< 630i >                                      < 9300WiFi >

 

   

< iON230 >                                      < Zotec1 >
비아코는 지난달 Zotac의 한국지사인 PC Partner와 Zotac 메인보드의 판매와 Zotac 브랜드를 사용할 수 있는 공식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그 동안 언론의 많은 관심을 받아왔던 엔비디아 iON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N330 듀얼코어와 N230 싱글코어 아톰 프로세스를 장착한 2종과 WiFi를 지원하는 GeForce 9300, nForce 630 칩셋 기반의 제품 2종이다.


비아코 관계자에 따르면 Zotac의 mini-ITX 제품들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홈시어터 PC 시장에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매우 우수한 성능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이를 바탕으로 고성능의 미니레터 HTPC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해왔다.


이번에 출시되는 Zotac의 미니 ITX 제품 4종의 정식 발매 예정일은 5월 15일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의 ODD 개발 및 판매원인 TSST Korea (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 Corporation, 대표 조남용)는 지난 해 10월 이후 어려운 시장상황 속에서도 외장형 ODD(Optical Disk Drive) 제품의 판매가 호조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TSST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해 10월부터 올 3월까지 판매량이 3배로 껑충 뛰어올랐다.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ODD를 장착하지 않은 넷북 판매가 호조를 보임에 따라 CD/DVD 디스크 부팅, 프로그램 설치 등에 필요한 외장형 ODD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하였고, 얇고 세련된 디자인에 USB 만으로 기록/재생이 가능하고 무게도 가벼운(400g이하) 삼성 외장형 DVD 기록기기가 넷북 사용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았기 때문이다.” 라고 하였다.

 

삼성전자 슬림 외장형 DVD 기록기기는 카오디오와 같이 디스크를 밀어 넣을 수 있는 슬롯인(slot-in) 방식의 SE-T084와 서랍처럼 트레이가 열리는 형태의 SE-S084 두 제품이 있다.

 

SE-T084는 HDD(Hard Disk Drive)에 있는 동영상이나 사진을 DVD title로 30분 이내(외부기기에서 전송시 1시간 내외)에 간단하게 제작하여 DVD player에서 볼 수 있는 포맷으로 바꾸어 주는 트루다이렉트(TruDirect) 기능이 특징이며, 특수 코팅된 디스크 표면에 레이저로 그림이나 글자를 새길 수 있는 라이트스크라이브(LightScribe) 기능도 포함하고 있다.

 

SE-S084는 트루다이렉트와 라이트스크라이브 기능을 제외하고 표면에 은은한 빛이 나도록 처리한 7가지 색상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으로, 최근 출시되는 다양한 색상의 넷북, 노트PC와 잘 어울려 해외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현재 판매 중인 검은색과 흰색 제품 이외에도 다른 색상을 추가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TSST는 당초 2010년 보급화가 완료될 것으로 예상했던 블루레이(BluRay) DVD 시장의 성장이 지연됨에 따라 DVD 기록기기의 수요가 더 지속될 것으로 보고, 디자인을 더욱 고급화하고 신뢰성을 높이며, MAC OS에도 대응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Macintosh 사용자 시장도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케이씨컴 (대표 이대령)는 nVIDIA의 차세대칩셋인 GTS 250 GPU를 장착한 MANLI GTS 250 시리즈 GTS250-512MB 제품과 GTS250-1GB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메모리 512MB(코어클럭 738MHz 메모리클럭 22000MHz) 고사양 유저용 1GB(코어클럭 738MHz 메모리클럭 1950MHz) 2종을 선보이며, GTS250-1GB 제품은 1GB 메모리 사용으로 기존의 제품과 비교해 보다 높은 메모리 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MANLI 지포스 GTS 250 시리즈 는 다이렉트X 10를 지원하는 고급형 그래픽 카드로 향상된 PhysX, Lumenex엔진 등 엔비디아 최신기술 제품으로 선명한 화질과 자연스러운 물리적인 현상의 구현이 가능하며 3Way SLI, CUDA등 최신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주)케이씨컴은 제품에 대해 2년의 무상보증서비스가 제공된다.

 

문의 02-706-6385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 및 데이터 센터의 전력 절감 효과, 120만 시간의 무고장시간 제공

-  비디오 및 오디오 컨텐츠 제작자들을 위한 위한 신뢰성 있는 대용량 하드디스크

 

2009년 5월 12일, 서울- 세계적인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 업체인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 이하 WD코리아)는 오늘, 2TB 용량의 차세대 기업용 하드디스크 ‘WD RE4-GP’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WD RE4-GP’는 듀얼 프로세서에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위한 64MB의 버퍼 캐시 메모리를 장착해 이전 제품에 비해 약 25%의 성능 향상을 이루었다. 또한, 그린파워 기술 플랫폼을 채택해 경쟁 하드 드라이브에 비해 최대 50%까지 전력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클라우드 컴퓨팅 인프라스트럭처, 대규모 데이터 센터 및 데이터 아카이브 및 테이프 교체 시스템, 비디오 감시장비 및 디지털 비디오 편집 업체 등 스토리지 장치를 필요로 하는 곳은 물론 제한된 공간에서 최대의 용량이 요구되는 곳에 엔터프라이즈급 신뢰성을 제공하며 120만 시간의 MTBF(평균무고장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비디오 및 오디오 컨텐츠 제작자들은 우수한 시스템 성능은 물론 대용량을 필요로 한다. 신뢰할 수 있는 비디오 서버는 촌각을 다투는 데이터 복구, 배포, 변경 및 아카이빙에 필수적이며, 이와 마찬가지로 수많은 사진, 파일, 음악, 비디오 등을 저장해 활용하는 전문가들은 로우 파일(원본 파일: raw file)로 관리해야 하는 책임을 안고 있어 대용량 스토리지는 필수적이다.

 

시장 조사 기관 IDC의 하드디스크 리서치 디렉터인 존 리드닝(John Rydning)은 “전세계의 모든 데이터 센터는 CO2 를 방출하고 있으며 스토리지 시스템은 이러한 데이터 센터의 중심이다. 많은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은 WD RE4-GP와 같은 고용량, 저전력 하드디스크에 적합하며 이를 통해 전력 소비를 줄이고 환경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WD의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비즈니스 부서 부회장인 탐 맥도만(Tom McDorman)은 “에너지 효율성은 신뢰성과 성능을 유지하면서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것을 고민하는 모든 고객들의 주요 관심사다. WD의 RE-GP 기업용 드라이브는 이러한 스토리지 용량, 신뢰성, 성능 및 전력 소모 감소 등 고객들의 시스템 요구사항을 충족시켜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TAG HDD, WD, 컴퓨터

댓글을 달아 주세요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코어2 쿼드 프로세서 지원 ‘미니ITX’ 메인보드
- 구매비용도 유지비용도 업계 최저수준 자랑
- 인텔 ‘그린 PC’를 만들어주는 똑똑한 메인보드
 
2009년 5월 12일 화요일 서울 - 인텔 어카운트 파트너의 리더이자 IT 전문기업인 디지털헨지(대표 정성환, http://www.digitalhenge.com)은 ‘G41’ 칩셋으로 제작된 미니ATX 폼팩터 메인보드인 ‘인텔 DG41MJ’ 메인보드를 출시한다. DG41MJ 메인보드는 코어2 쿼드 쿼드코어 프로세서 장착을 지원하며, 여기에 고성능 내장그래픽인 ‘GMA X4500’을 기본 제공하는 스마트한 메인보드다.
 


DG41MJ 메인보드는 TDP(Thermal Design Power) 값이 65W인 저전력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할 수 있어, 미니ITX 폼팩터 기반에서 쿼드코어의 고성능을 누릴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이다. 미니ITX 규격을 준수한만큼, 전기요금 절약에 이상적인 각종 내장기능 제공이 이루어지는 가운데, 네 개의 코어를 품고 있는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통해 빼어난 기능과 강력한 성능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았다.

 

 
메인보드는 기본적으로 TDP 65W 이하인 프로세서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전기요금 절약이라는 이득을 주는 ‘그린 PC’에 최적화된 메인보드다. 45nm 공정으로 제작된 인텔의 프로세서들이 작동하는 TDP 65W 이하를 지원하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 메인보드에 맞춰 최신 저전력 프로세서들을 구매해 쓰는 소비자가 저발열과 저소음은 물론, 전기요금 절약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메모리는 최대 8GB까지 확장할 수 있어 최근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는 64비트 운영체제를 설치해 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시중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DDR2-800/667 메모리를 장착할 수 있는 DIMM 2개를 제공해 넉넉한 메모리 공간을 확보할 수 있다. 여전히 시장에서 가격이 비싼 DDR3 메모리와 달리, DDR2 메모리는 2GB 모듈이 표준으로 자리잡고, 여기에 4GB 모듈도 선보이고 있어 메모리 확장이 상대적으로 손쉽다.
 
DG41MJ 메인보드는 인텔이 가격대비 성능이 가장 뛰어나도록 설계한 ‘G41’ 칩셋을 써 경제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구성을 꾸밀 수 있다. X3500을 뛰어넘는 X4500 내장그래픽을 쓸 수 있어 MPEG2/4/VC-1/H.264 등 HD 동영상에 쓰이는 코덱들을 가속해 얻는 성능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또 Direct-X 10 API로 만들어진 애플리케이션이나 게임들을 최고의 비주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출력포트로는 D-SUB, DVI 단자 등을 제공한다.
 
내장오디오는 HD 오디오를 완벽지원하는 리얼텍(Realtek)의 ALC888VC 칩을 통해 제공된다. 하이엔드 메인보드를 통해 성능을 검증받은 내장오디오 칩을 채택해 맑고 명확한 HD 오디오 청음환경을 꾸밀 수 있다. 여기에 네트워크는 리얼텍 RTL8111D 기가비트 이더넷 컨트롤러를 채택해 FTTH 등 100MB 초고속 인터넷은 물론, 내부 기가비트 네트워크에도 대응될 수 있는 역량을 갖췄다. 8개의 넉넉한 USB 2.0 포트 지원도 가용성을 높여준다.
 
DG41MJ 메인보드는 미니ITX 메인보드와 넷톱 시장에 ‘최선의 선택’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여기에 인텔의 어카운트 파트너인 디지털헨지가 직접 유통하기 때문에 확실한 사용자 지원 체계까지 지원한다. 디지털헨지는 브랜드 블로그와 홈페이지(http://www.imboard.co.kr) 등을 오픈해 더욱 강화된 온라인 고객지원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특히 서울 용산에는 오프라인 서비스센터를 마련해 직접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 소비자가격은 16만 9천원이다.
 
디지털헨지 마케팅 담당자는 “인텔이 만든 베스트셀러 칩셋인 ‘G41’로 제작된 DG41MJ 메인보드는 미니ITX 규격 미니PC와 요즘 화제가 되는 넷톱 PC 등에 쿼드코어의 강력한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제품”이라 설명하고, “인텔의 ‘그린 PC’ 보급은 물론, 국내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TCO(총소유비용)와 가용성 까지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메인보드여서, 국내에서 미니ITX 메인보드 유행을 일으킬 것입니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