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백업 프로그램과 유용한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참여 댓글을 부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프로그램과 하드웨어 필테등 올릴 생각입니다. nukko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내 개봉 예정인 디즈니•픽사의 최신작 <업 Up>을 기반으로 제작된 닌텐도DS 전용 게임의 소비자 가격 및 발매일이 확정됐다.

 

글로벌 게임 개발•배급사 티에이치큐코리아(지사장 박상근, www.thq.co.kr)는 오는 7월 30일 국내 개봉 예정인 디즈니•픽사의 최신작 <업>의 닌텐도DS 전용 공식 비디오게임이 3만9000원(부가세 포함)에 7월 24일 국내 발매된다고 밝혔다.

 

<업> 공식 비디오게임은 日닌텐도社의 휴대형 비디오 게임기인 닌텐도DS전용으로 국내에 선보이는데, 남아메리카의 정글을 무대로 주인공 칼 프레드릭슨과 황야의 탐험가 러셀이 함께 펼치는 기상천외한 모험을 그렸다. 플레이어는 칼과 러셀 및 말하는 개, 더그 그리고 신비의 희귀새 케빈을 조작해 눈 앞에 놓여진 퍼즐 및 장애물을 극복해야 한다.

 

 

 

극장 스크린을 통해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칼과 러셀의 환상적인 모험 과정이, 게임 플레이어의 창의력과 사고 능력을 돕는 게임 형태로 완벽하게 재구성됐음이 특징. 원작의 재미와 감동을 만끽할 수 있는 숨겨진 원화 또는 동영상이 게임의 재미를 더 할 전망이다.

 

THQ코리아는 닌텐도DS 전용 <업> 공식 비디오게임의 국내 발매를 기념, 7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예약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영화 <업> 예매권 1매가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한편 영화 <업>은 애니메이션의 명가 픽사가 내놓는 최초의 3-D 애니메이션으로, 남아메리카의 대자연을 찾아가는 칼과 러셀의 모험 이야기로, <토이 스토리 Toy Story> 1, 2편과 <월-E WALL-E>의 시나리오를 쓰고 <몬스터 주식회사 Monsters, Inc.>의 감독을 역임했던 피트 닥터가 연출한 작품으로,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얼굴인 존 라세터가 제작 총괄로 참여한 작품이다.

 

영화 <업>은 애니메이션으로는 최초로 지난 5월 열렸던 62회 칸 국제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되는 영광을 경험했으며, 지난 5월 미국에서 개봉되어 현재까지 3억 달러에 육박하는 2009년 최고의 흥행을 기록하며 이미 2009년 최고의 화제작의 자리를 점하고 있다. 국내 개봉은 오는 7월 30일.

 

영화 <업>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up2009.co.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