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백업 프로그램과 유용한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참여 댓글을 부탁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프로그램과 하드웨어 필테등 올릴 생각입니다. nukko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장치 전문기업 아이락스에서 나노시리즈 무선 2.4Ghz 키보드와 마우스 상품을 출시한다.

 

아이락스 기존 모델에서 초소형 나노 수신기로 수신기를 업그레이드 하였고, 마우스 또한 광마우스에서 레이져 마우스로 더욱 업그레이드 하여 성능 및 편리성에서 향상된 모델이다.

 

[ RF-6570 Nano ]

 

기존 모델명 RF-6570에서 RF-6570 Nano란 모델명으로 새롭게 출시되며, 기존 무선 광마우스에서 무선 레이져 마우스로 업그레이된 RF-7550L 레이져 모델이 합본 포함되었다.

 

[ RF-6560 Nano ]

 

기존 모델명 RF-6560에서 RF-6560 Nano란 모델명으로 출시되며, RF-6570 Nano 셋트와 마찬가지로 RF-7550L 레이져 마우스가 기본 포함되었다.

 

[ RF-7550L 무선 레이져 마우스]

 

기존 모델명 RF-7550A에서 RF-7550L 레이져 모델로  새롭게 출시되며, 800DPI<->1,600DPI 상호변환 기능과, 인터넷 앞/뒤 단축 버튼기능, 저전력 및 초정밀 레이져 센서가 탑재되었으며, 초소형 나노 수신기로 사용으로 노트북/넷북 사용시 편리함이 더할 것이라 보고 있다.

 

금번 나노 시리즈 무선 제품을 출시하는 아이락스는 출시와 함께 일주일간 파격가 세일 프로모션 행사를 고객을 위해 진행 한다고 한다.

 

소비자 가격 : RF-6570 Nano 56,000원

                    RF-6560 Nano 59,000원

                    RF-7550L 마우스 32,000원

정식출시 : 7월 2일

문의처 : 아이락스  1688-3454 ( www.i-rocks.co.kr )

신고
본 리뷰는 벤치클럽 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작지만 재주 많은 공유기, EFM ipTIME G501 유무선공유기

 


신고
본 리뷰는 벤치클럽 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ZM-MFC3 Multi Controllers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가 과연 얼마만큼의 전력을 소비하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잘만의 ZM-MFC3 멀티 컨트롤러가 그 해답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일반적으로 흔히 사용되는 팬 컨트롤러 기능은 물론 내부 장치의 온도의 표시나 사용되는 전력 거기에 컴퓨 터를 부팅해서 현재까지 사용시간을 알려 주는 다양한 기능들은 사용자가 사용하기에 따라 부가적인 효용성을 가져올 수 있을 것입니다.

 

 

 

 

<동영상 파일이 보이지 않는 분들은 http://blog.naver.com/yourmunk/120069849252 에 가셔서 보세요.>


 
   사이즈만 작은 참고용 이미지입니다.
신고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맥스코어(대표 안일수, www.tmaxcore.co.kr)가 오는 7월 7일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리는 티맥스 윈도 공개행사를 D-7 앞두고 개인용 컴퓨터 운영체제(OS) ‘티맥스 윈도’, 오피스 프로그램 ‘티맥스 오피스’, 웹 브라우저 ‘티맥스 스카우터’의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티맥스 윈도’는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사가 독점하고 있는 운영체제 시장에 맞서 국내 독자기술로 개발된 개인용 컴퓨터 운영체제이다. 지난 93년 K-DOS 이후 16년 만에 SW 기술의 최고봉이라 할 수 있는 개인용 컴퓨터 운영체제 분야에서 국내 기술로 개발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개발 단계에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티맥스 윈도’는 마이크소프트 사가 독점하고 있는 국내 개인용 컴퓨터 운영체제 환경을 고려해 기존 MS 윈도우용 응용 프로그램과의 호환성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티맥스 윈도의 사용자 환경은 MS 윈도우와 거의 동일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이는 기존 MS 윈도우 유저가 티맥스 윈도를 사용함에 있어 새로운 개념을 익혀야 하는 어려움을 없애기 위한 것이 그 목적이다.

 

 

 

따라서 티맥스 윈도는 새로운 운영체제이지만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사람들에게 익숙한 MS윈도우 형태로 만들어졌기에 기존 MS 윈도우 이용자는 사용자 환경 문제로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다.

 

이 외에도 티맥스코어는 7월 7일 티맥스 윈도와 함께 오피스 제품인 ‘티맥스 오피스(Tmax Office) 및 웹 브라우저 제품인 ‘티맥스 스카우터(Tmax Scoutor)’의 스크린샷도 함께 공개했다.

 

티맥스코어의 안일수 대표는 “티맥스 윈도의 스크릿샷을 공개함에 따라 MS 윈도우를 대체할 국산 운영체제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오는 7월 7일 공개되는 티맥스 윈도는 국내 소프트웨어 산업과 한국 경제의 미래를 바꿀 역사적인 날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티맥스 윈도 공개행사는 7월 7일 삼성동 그랜드인터콘티넨탈호텔에서 열리며 현재 일반인 참가등록자 6천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티맥스 윈도 홈페이지(www.tmaxwindow.co.kr)을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신고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HP(대표: 스티븐 길/www.hp.co.kr)는 HP 라텍스 (Latex)잉크 를 장착해 친환경성을 강조한’HP 디자인젯 L65500프린터’를 출시하고 확대되고 있는 대형 포맷 디지털 출력 시장의 적극 공략에 나섰다. 

 

‘HP 디자인젯 L65500프린터’는 수성 기반의 혁신적이고 새로운 HP 라텍스(Latex)잉크를 장착하여 환경, 건강, 안전에 대한 위험 없이 무취의 출력물(1)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작업장에 별도의 환기장치가 필요 없고 기존의 유성 잉크 출력물에서 주로 발생하는 독특한 냄새가 없어 옥외에서뿐만 아니라 옥내에서도 활용 할 수 있다. 또한 프린터 자체 내부에서 완벽하게 경화 및 건조(2)되어 출력됨으로 작업 후 즉시 사용할 수 있어 높은 생산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와이드 스캔(Wide Scan)기술을 채택해 빠른 출력속도와 높은 출력 생산성 등 고품질의 출력 이미지를 구현한다. 총 31,680개의 노즐이 탑재 된 108mm(4.25인치)크기의 프린터 헤드를 갖추고 있어 최대 24KHz의 폭발적인 주파수를 지원하며 8.5인치의 프린터 면적(Swath)을 구현한다. 이로써 이 프린터헤드는 옥외용 수준의 출력물을 시간 당 최대 70m2 의 속도로 출력하며 실내용 출력물은 시간 당 최대 35m2의 빠른 속도로 출력해 초고속 대용량 출력물에 대한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이다. 

 

12피코리터드롭(pl.) 크기의 최대 1200dpi 해상도를 갖추어 POP(Point of purchase displays) 광고에서부터 교통 간판, 벽화, 전시회 그래픽, 차량 그래픽, 선박 표식, 옥내•외 광고 등과 같이 활용범위가 다양하고 고해상도 실내용 출력물뿐만 아니라 넓은 컬러 출력 범위와 생생한 이미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장 조태원 부사장은 “HP는 고객들의 사업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한편 가장 다양한 대형 포맷 디지털 출력 기술과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특히 아시아태평양 지역은 전세계 옥외광고 시장을 이끄는 핵심지역으로 2007년부터 2010년까지 성장률 10.18% 및 시장규모가 298.6억 달러(3)에 이를 것으로 보이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다. 따라서 오늘 출시한 HP 디자인젯 L65500프린터가 이 시장을 이끄는 견인차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그래픽 비즈니스 솔루션 부분(GBS) 김병수 부장은 “HP는 급변하는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발 빠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어떤 경쟁사보다 앞서서 친환경 라텍스 잉크를 장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라고 말하면서 “HP는 고객들의 수익을 증가하고 사업 성공을 위해 끊임없이 첨단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대형 실사 출력 시장에서 HP의 선두 지위를 강화할 것.”이라고 포부를 말했다.

신고
본 리뷰는 벤치클럽 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에니게이트 RG5200A & XM-201U - 무선속도의 또 다른 진화

차세대 무선랜 표준인 802.11n의 등장은 무선속도의 한계를 유선에 버금갈 만큼 발전시킨 것이 사실이지만 공유기 제조회사마다 들쑥 날쑥한 성능을 가져 어떤 선택을 해야 후회되지 않을 지 고민된다. 도대체 그 많은 n방식 공유기와 무선랜카드의 조합 중 가장 안정적이고 빠른 속도를 내는 건 어떤 것이란 말인가?! 필자라면 에니게이트 RG-5200A+XM-201U을 그 답으로 꼽고 싶다. 95Mbps의 무선 실측속도, 300Mbps의 쌍방향 무선 링크(2Tx-2Rx)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것도 그렇고 안정성과 디자인까지 우수해 단점을 찾아보기 힘들어서다.


신고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김영민)가 6월 26일부터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운영 체제 윈도 7 무상 업그레이드 행사를 시작, 11월까지 이어간다. 삼보는 이와 함께 창립 29주년이 되는 7월 한달간 중고 PC 보상 판매, 탄소 캐쉬백 등으로 구성된 땡큐 페스티벌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업계 유일 64비트/ 32비트 함께 제공해 운영 체제 최대 4종까지 체험
중고 보상 금액 실시간 조회, 방문 회수 등 첨단 시스템으로 자원 활용 극대화

삼보의 윈도 7 업그레이드 행사의 특징은 PC 업계에서 유일하게 PC 자원 활용을 최적화 할 수 있는 64비트 운영 체제와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32비트 운영 체제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다. 6월 26일부터 윈도 비스타 홈 프리미엄, 윈도 비스타 비즈니스가 탑재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삼보 홈페이지에 윈도 7 무상 업그레이드를 신청하면 윈도 7 업그레이드 DVD를 받을 수 있다. 윈도 비스타 홈 프리미엄 제품 중 32비트와 64비트를 모두 지원하는 제품의 경우 윈도 7 업그레이드 행사 때도 32비트와 64비트 운영체제를 함께 주기 때문에 고객이 원할 경우 최대 4종까지 운영체제를 선택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중고 PC 보상 판매를 통해 자원 활용 극대화에 앞장선다. 행사 기간 동안 삼보컴퓨터 PC를 구매한 고객이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하면 중고 보상 판매 페이지 접근 자격이 부여된다. 고객은 간단한 클릭 몇번으로 현재 보유하고 있는 PC의 보상 가격을 알 수 있다. TG삼보서비스 지역 센터 엔지니어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서 제품을 가져가기 때문에 고객이 직접 택배로 보내야 했던 기존 보상판매에 비해 월등히 편리히다.


PC 업계 최초 탄소 캐쉬백 참여로 환경 보호 의식 고취

그린 IT를 선도할 목적으로 지난 4월부터 이산화탄소(Co2)는 2배 낮추고, PC 성능은 2배 높이자는 취지의 ‘에코2 로우 하이(Low High) 캠페인’을 진행중인 삼보는 이번 행사에서도 '친환경'을 강조한다. 지식경제부 주관하는 저탄소 녹색 캠페인인 ‘탄소캐쉬백’에 PC 회사로는 처음으로 공식 참여한 삼보는 친환경 에코슬림 노트북 ‘에버라텍 스타’ 라인업 중 1종 및 데스크톱 PC 행사 모델 3종 등 4종의 PC에 대해 ‘탄소캐쉬백’ 1만원권 쿠폰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환경 보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경제적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구입 2년 후 듀얼코어 CPU를 쿼드코어로 무상 교체 해줌으로써 PC 수명을 연장, 고객에게 경제적인 혜택과 함께 자원 절약 효과도 함께 거두는 ‘체인지업 시즌2’ 마케팅도 7월까지 계속 진행된다.

신고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 델 인터내셔널㈜(www.dell.co.kr 대표 김진수, 이하 델코리아)은 성능과 스타일을 모두 갖추고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노트북 PC, 델 인스피론 14(Inspiron 14)를 선보인다.


 

 


델 인스피론 14는 일상적인 컴퓨터 작업은 물론, 이동성과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강화하면서도 가격은 소비자들의 눈 높이를 딱 맞추어 현명한 소비자들을 위해 태어난 제품이다. 아울러 소비자들이 원하는 사양으로 제품을 구성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 사양을 갖추어 학생을 위한 교육용 제품에서부터 업무용, 엔터테인먼트용까지 목적에 맞는 용도로 소비자가 직접 구성한다는 점에서 그야말로 다목적 노트북 PC라고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4형 LED 방식 디스플레이를 채택하여 보다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동시에 배터리 소모는 최소화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디스플레이는 16:9 HD 와이드 스크린으로 어디서든 와이드스크린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블루레이 드라이브를 장착한다면 HD 영화를 감상할 수 있어 그야말로 이동하는 HD 영화관으로 탈바꿈한다. 이 밖에도 강력한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와 고속의 7200RPM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탑재하여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에도 전혀 흔들림이 없다.
 
이 밖에도 선택 사양으로 블루투스, 130만 화소 초소형 내장 웹캠, 블루레이 드라이브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소비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목적의 제품을 꾸밀 수 있다.
 
2.4kg (6셀 배터리 기준)의 무게로 이동시 옆구리에 착 달라붙을 정도로 가뿐한 델 인스피론 14는 7가지 컬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디자인 측면으로도 한 수위이다. 옵시디안 블랙(Obsidian Black), 알파인 화이트(Alpine White), 체리 레드(Cherry Red), 아이스 블루(Ice Blue), 프리티 핑크(Pretty Pink), 지바 퍼플(Ziba Purple), 제이드 그린(Jade Green) 등 7가지의 상큼한 컬러는 나만의 개성을 한껏 뽐내기 충분하다.
 
델코리아의 한석호 부사장은 “다양한 노트북들이 출시되면서 고객들은 가격과 성능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원하고 있다. 이번 인스피론 14는 이런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다양한 컬러와 사양 옵션은 물론, 최신 16:9 LED 디스플레이까지 제공해 주고 있다”며 “더 나아가 인스피론 14는 컬러, 사양, 가격의 세 마리의 토끼를 잡은 제품으로 다목적 노트북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할 기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델 인스피론 14는 인텔 펜티엄 듀얼 코어 T4200, 250G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3GB 2 DIMM 800MHz 메모리를 갖춘 제품이 76만원대(부가세 포함)에 판매되며, 제품에 대한 상세 사양, 가격 및 구입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델코리아 홈페이지(www.de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고
본 뉴스기사는 벤치클럽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 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오키시스템즈(대표 유동준, www.okiprinting.co.kr)는 오늘 오키가 개발 생산한 ‘오키타이퍼-2000 (OKITYPER®-2000)’ 전기 텔레타이프가 일본정보처리학회 (IPSJ: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of Japan)로부터 ‘정보처리기술유산 (Information Processing Technology Heritage)’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 모델은 생산 당시 시대의 기술을 잘 이해하고 반영한 가치를 인정받아 역사적인 유산으로 등록되었다.

 

 

 

정보처리기술유산 프로그램은 일본 정보처리 기술의 토대를 형성해 온 역사적인 제품과 업적뿐만 아니라, 일본 경제와 사회에 큰 공헌을 한 정보처리 기술과 시스템을 인증하기 위해 정보처리학회가 수여하고 있다. 학회는 인증 프로그램을 통해 높은 가치의 기술 유산을 널리 알리고 연구와 교육에 적용하여 유산을 보존하는데 앞장 설 계획이다.

 

오키타이퍼-2000은 천공 테이프 리더가 장착된 다기능 전자 텔레타이프로써 일본의 정부 기관과 기업들 사이에서 널리 사용된 바 있다. 이 제품은 오키프린팅솔루션 복합기의 출발점으로서 사무 자동화에 큰 기여를 했다. 제품의 크기와 무게를 줄이고 작동을 간편하게 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이 반영되었으며, 이를 통해 OA솔루션에 대한 오키의 장인정신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오키시스템즈의 유동준 대표는 “회사 제품이 역사적인 가치를 인정받아 제 1회 정보처리기술유산 컨벤션에서 인증을 받게 되어 큰 영광이 아닐 수 없다”면서 “오키는 128년의 역사를 통해 견고하면서도 혁신적인 OA 솔루션을 계승해 왔다”고 전했다. 이어, “오키의 이러한 정신은 현재 LED를 이용한 오키의 HD Printing에 그대로 반영되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전달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키타이퍼-2000은 현재 오키의 다카사키 지역 전시장에서 전시 중에 있다.

신고
본 리뷰는 벤치클럽 에서 제공 하는 정보입니다.
서비스 비용은 무료이며 본 서비스를 받고싶은분은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nyGate RG-5200A + XM-201U

AnyGate RG-5200A + XM-201U

 

 


신고